[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1 ) 입금대기 , 결제완료
-신용카드는 바로 취소가 가능하며, 무통장입금,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확인요청 바랍니다.
2) 상품준비중
-고객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한 상태로,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즉각적인 취소가 어려우며,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 페이지에서 취소신청 버튼 클릭
(일부상품의 경우 취소신청이 어려울 수 있어, 고객센터로 확인요청 바랍니다.)
3) 배송중 , 배송완료
-이미 상품이 출고되어 즉시 신청이 어려운 상태로,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의사 전달
수령 후 7일 이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 페이지에서 반품 신청 or 교환신청을 통해 접수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확인요청 바랍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품 사유에 따라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단순 변심 반품 시
왕복 배송비가 발생하며, 배송비는 부피에 따라 책정 금액이 달라지므로, 추후 안내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반품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의 불량 또는 오배송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일 경우, 반품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상품이 배송중일경우, 취소는 불가하고 반품만 가능합니다.
취소신청은 입금대기 / 결제완료 / 상품준비중(발송 전)에서만 가능하며,
배송 중인 상품의 구매를 원하지 않는다면 수령 후, 반품신청으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중이라면, 주문을 취소하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구매자 사유로 반품하는 경우, 왕복배송비를 지불하시면
결제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배송상태 별 취소 처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입금대기중 / 결제완료
- 주문서 확인전 단계이며, 신용카드는 취소 신청시 즉시 취소가 처리되고, 무통장입금 ,계좌이체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등을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2. 상품준비중
- 주문서를 확인한 단계이며, 상품 발송 여부에 따라 취소가 처리됩니다.
- 상품 발송작업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신용카드는 취소 신청 시 관리자가 확인 후 즉시 처리해드리고, 무통장입금, 계좌이체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등을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발송작업이 진행된 경우, 취소 신청 시 취소가 거부되며, 반품으로 진행됩니다.
3. 배송중 / 배송완료
- 상품 발송작업이 완료된 건으로, 상품 수령 후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식회사 레저플러스(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이용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정보주체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본 방침은 2021년 9월 7일부터 시행됩니다.
주식회사 레저플러스(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이용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정보주체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본 방침은 2021년 9월 7일부터 시행됩니다.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관계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시까지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상법 제33조 제1항에 따른 상업장부 등의 보존: 영업관계서류 기재 항목(10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제1항에 따른 거래기록의 보존: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6개월),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5년),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3년)
수탁자: NICE평가정보주식회사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본인확인(I-PIN인증, 휴대폰인증)
수탁자: 골프존씨엠, 마인드온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카카오알림톡, 문자 및 마케팅 문자 발송
수집항목 | 보존이유 | 보존기간 |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3년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6개월 |
웹사이트 방문기록 | 통신비밀보호법 | 3개월 |
회사는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사고 발생 사실을 확인하였을 때는 지체 없이 정보주체에게 해당 내용을 알리고,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에 신고합니다. 또한 회사는 대응조치, 이용자가 취할 수 있는 조치, 이용자 상담창구 등도 함께 통지∙신고합니다.
회사는 장기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휴면회원(최근 12개월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다른 정보주체의 회원정보와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하여 드릴 것입니다.
성명: 조태석
직책: 주식회사 레저플러스 대표이사
메일: jts6964@hanmail.net
전화번호: 070-7013-4397
성명: 임근봉
직책: 주식회사 레저플러스 전산담당
메일: ikb0410@leisureplus.kr
전화번호: 010-8647-5650
회사는 정보주체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담당자에게 제기할 수 있습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국번없이) 118
URL: http://privacy.kisa.or.kr
전화: 02-2100-2499
URL: http://www.kopico.go.kr
전화: (국번없이) 1301
URL : http://www.spo.go.kr
전화: (국번없이) 182
URL: http://cyberbureau.police.go.kr
공고일자: 2019년 1월 3일
시행일자: 2019년 1월 3일
개정일자: 2019년 2월 1일
개정일자: 2019년 2월 28일
개정일자: 2020년 12월 22일
개정일자: 2021년 9월 7일